설레는 마음으로 새해를 맞이하고 가족, 친구 그리고 동료와 함께 새해 인사를 나눈 게 엊그제 같은데 어느덧 1월도 중순입니다. 어떻게 올해 세웠던 계획을 잘 실천하고 계신가요? 회사에서는 작년을 회고하고 올해는 더 나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계획을 세운다고 하면, 개인의 삶에서는 보통 운동하기, '갓생' 살기 같은 계획을 세우는 것 같습니다. 그래도 뭐니 뭐니 해도 신년 계획의 '국룰'은 아무래도 독서가 아닐까 싶은데요, 다양한 책을 읽는 건 내 개인의 삶은 물론이고 업무 능력 향상에도 좋은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.
이번 단비레터에는 새해 첫 레터에 걸맞게 잔디 팀이 직접 꼽은 새해에 일 잘하고 싶은 직장인을 위한 책 추천 목록을 담아봤습니다. 신년 책 추천 목록은 작년에도 꼽은 바 있는데, 콘텐츠를 준비하며 동료들과 함께 서로 재밌게(혹은 유익하게) 읽은 책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재미가 쏠쏠합니다. 오늘 이 레터를 받은 김에 옆자리 동료와 서로 책을 한 번 추천해줘 보시면 어떨까요? 마땅히 추천할 책이 없다면, 저희가 꼽은 추천 목록을 함께 읽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.
올 한해도 구독자 님이 효율과 성과, 두 마리 토끼를 잡으실 수 있도록 좋은 콘텐츠를 전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 그럼, 얼마 남지 않은 설날 연휴 잘 보내시고요, 다음 잔디레터에서 뵙겠습니다. 추운 날씨에 건강 잘 챙기세요.